본문 바로가기

프렌차이즈 카페 REVIEW

[ 더벤티 신메뉴 - 마시는 팥빙수 ]


안녕하세요 이주의카페입니다 !


드디어 더벤티의 🤍마시는 빙수🤍가
재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


혼빙족들을 위한 마시는 팥빙수 만나보실까요 ?

2019 여름시즌 마시는 빙수의 인기에 힘입어
리뉴얼 되어서 새롭게 나왔다고 합니다 !


메뉴 소개전 작년시즌 빙수도 보여드릴게요 🙂

2019 여름시즌에 출시된 빙수는 3종으로
🥛밀크티 & 🍓딸기 & 🍧미숫가루 팥빙수 였답니다 !



그럼이제 이번 2020 여름시즌 마시는 팥빙수
소개해드릴게요 ~ ~



제주말차 팥빙수

Facebook 오늘 뭐 먹지 ?

3500 ₩
쌉싸름하고 고급스러운 제주산 말차 팥빙수 위에
쫄깃한 떡을 토핑한 음료입니다 !


딸기 팥빙수

3200 ₩
새콤한 딸기 과육이 올라간 팥빙수에 부드러운
연유 베이스로 달콤함을 더한 음료입니다 !



미숫가루 팥빙수

3200 ₩
고소한 미숫가루로 곡물의 풍미를 더한 팥빙수에
쫄깃한 떡을 토핑한 음료입니다 !


음료 사이즈는 2019시즌과 같이 하프 벤티 사이즈인
12oz로 출시 되었다고 합니다 !

3200 - 3500 ₩ 의 저렴한 가격에
빙수를 맛볼 수 있다니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 🙊

일일일빙 아니고 일일삼빙 가능할거같네요 ^_^

코로나로 인해 함께 앉아 도란도란 얘기하며 빙수 먹기가
어려운 요즘, 혼빙을 할 수 있도록 나온 제품이니
더욱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질거같네요 ㅎㅎ

여기까지 2020여름시즌 더벤티 신메뉴
🤍마시는 빙수🤍 소개였습니다 '_'







ʕ•̫͡•ʔ- - - - - ʕ•̫͡•ʔ - - - - - ʕ•̫͡•ʔ - - - - - ʕ•̫͡•ʔ

서로 조금씩 더 배려하고 신경써서 하루빨리
😷마스크를 벗는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

오늘도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ʕ•̫͡•ʔ- - - - - ʕ•̫͡•ʔ - - - - - ʕ•̫͡•ʔ - - - - - ʕ•̫͡•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