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렌차이즈 카페 REVIEW

[ 할리스커피 ‘몰티져스 초코 빙수’ : 2020 신상 빙수 리뷰 ]

안녕하세요 :)

오늘 벌써 3번째 포스팅이네요~

저번에 올렸던 2020년 카페 빙수 메뉴소개 중 할리스커피의 빙수를 기억하시나요?
2020년도 카페 별 빙수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이번 포스팅은 할리스 커피의 신상 빙수 메뉴인 '몰티져스 초코 빙수'를 리뷰해봤습니다!

인기 많은 몰티져스와의 콜라보로 요즘 핫한 빙수인 '몰티져스 초코빙수' 리뷰 보러가보실까요? :)

 

할리스커피 '몰티져스 빙수'

 


할리스 커피 '몰티져스 초코 빙수'

가격 - 11800원

구성- 초코빙수 + 몰티져스 2봉 + 초코시럽


 

할리스커피 '몰티져스빙수' 가격

 

신상 메뉴인데다 요새 인기 많은 빙수라 그런지 

입구에서부터 이렇게 반겨주네요!

할리스x몰티져스 초코 빙수는 11800원 입니다!

 

 

몰티져스 초코 빙수의 비주얼이에요!

보기만해도 달달해지는 몰티져스 초코빙수는

몰티져스 버킷 모양 초콜릿 + 바닐라 아이스크림 + 구구 아이스크림 + 초코 그래놀라 + 마시멜로우와 초코가루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몰티져스가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따로 2봉이 주어지고

초코시럽까지 같이 나오더라구요~!

바삭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좋았습니다:)

 

 

숟가락을 받치던 몰티져스 버킷모양 종이는

그냥 단순한 종이가 아니었어요!

 

 

#떤넹수 라는 펀빙수의 컨셉에 맞게

여러가지 방법으로 먹는 방법을 제시해주는 비밀의 종이였답니다ㅎ_ㅎ

 

 

따로 동봉된 몰티져스는 1봉당 6알이 들어있어서 생각보다 양이 적더라구요 ㅠ_ㅠ

부셔서 넣어도 된다는데 전 바삭함을 위해 굳이 부시지는 않았어요!

 

 

몰티져스를 넣으니 이제서야 정말 몰티져스 빙수처럼 보이더라구요~!

제가 먹어보며 느낀 꿀팁은..

저 구구 아이스크림은 먹지 말고 빙수와 잘 섞어서 드세요!!

저 빙수 자체가 아무리 몰티져스와 초코가루 등이 있다지만 밍밍해서 이도저도 아닌맛이었어요ㅜㅜ

구구 아이스크림이 아니었으면 아쉬울 맛이기 때문에 꼭 섞어드세요!

 


할리스커피의 몰티져스 초코빙수의 개인적 총평을 해볼게요!

- 큰 기대에 비해 아쉬운 맛, 몰티져스 빙수라기엔 몰티져스의 양이 적어 아쉬웠다

- 이도 저도 아닌 밍밍한 맛이라 같은 가격이면 설빙같은 빙수 전문점이 더 낫다고 생각이 들었다

- 빙수 안에 있는 초코 그래놀라는 식감도 맛도 좋아 따로 사먹고 싶을 정도!

 

입니다 ㅜ_ㅜ

생각보다 아쉬웠지만 한 번 먹어보는 것 정도는 괜찮지만 또 사먹고 싶은 맛은 아닌 것 같아요~

다음에 할리스 커피를 방문해서 빙수를 먹는다면 몰티져스 빙수대신

망고빙수를 도전해볼 것 같습니다!ㅜ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