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렌차이즈 카페 REVIEW

[ 요거프레소 신메뉴 2종 '구슬스무디' & '익스트림스무디' / 가격, 맛평가까지 ]

안녕하세요, 이주의카페 입니다:)
저번에 포스팅했던 요거프레소의 신메뉴인 '구슬 스무디'라인 기억하시나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요거프레소 구슬 스무디 소개글)

오늘은 그 '구슬 스무디'와
더불어 같이 나온 신상음료인 '익스트림 스무디'를 직접 마시러 가봤습니다:)
그럼 함께 보실까요?


요거프레소 신메뉴 구슬스무디/익스트림 스무디


요거프레소 신메뉴 2종

구슬스무디 - 4900원
익스트림 스무디 - 3900원



먼저 구슬 스무디에요!
저희는 구슬 스무디 라인 중에서도
구슬 피스타치오 스무디를 주문했습니다:)

평소 빽다방 피스타치오 빽스치노를 좋아해서
비슷하게 맛있을까?라는 생각으로 주문했습니다+_+

위에는 이렇게 구슬 아이스크림이 올려져있어요!
그래서 구슬 스무디라고 이름이 붙여졌나봐요:)
구슬 아이스크림은 초코+바닐라맛으로 모두 통일 되었답니다!


그나저나.. 먹다보는데 오잉?
이렇게 크림이 있지 뭐에요?ㅋㅋㅋㅋ
그래서 찾아보니.. 구름 모양을 본따 만들어서 중간중간 크림이 있는 거였더라구요~
맛은 달달한 생크림 맛이었어요!

구슬 피스타치오 스무디의 총 평가를 해보자면..

- 구슬 아이스크림이 꽤 많고 맛있다!
- 중간중간 크림이 달콤해서 좋았다
- 그러나 양이 좀 적었고, 피스타치오의 경우 맛이 빽다방에 비해 연해서 아쉬웠다

이 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네요ㅜ.ㅜ
피스타치오에 기대를 했는데.. 다음엔 다른 맛으로도 먹어봐야겠어요!ㅠ.ㅠ

다음은 또다른 요거프레소의 신상인
'익스트림 스무디'에요!
전 그 중에서도 익스트림 스무디 샤인머스켓을 주문했답니다!

사실.. 이 익스트림 스무디는.. 정말 생각보다 맛이 없어서ㅜ.ㅜ
사진을 한 장만 찍었네요..

익스트림 스무디 샤인머스켓의 총 평가는..

-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3900원)
- 시원해서 여름에 먹기 딱 좋다 , 어렸을 때 슬러쉬 느낌!
- 샤인머스켓 임에도 너어무 셨다ㅜ.ㅜ 시다못해 썼던 것 같아서 3분의 2정도 남겼다

이었습니다ㅜ.ㅜ
기대를 많이 했던 나머지 너무 실망스러웠던 메뉴였어요:(
샤인머스켓만 그런 걸 수도 있으니 다음엔 달달한 과일(리치, 석류 등)로 마셔봐야겠어요ㅜ_ㅠ

저는 이번 요거프레소 신메뉴 중
'구슬 스무디'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