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렌차이즈 카페 REVIEW

[ 빽다방 신메뉴 ] - 크림 고소미 2종 & 달고나 크런치

안녕하세요 이주의 카페입니다 :)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메뉴 개발을 위해
열일중인 빽다방의 신메뉴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

 

 

이번 신메뉴는 음료 2종 & 아이스크림 1종 인데요,

긴말 없이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

 

크림 고소미 녹차 & 복숭아
4500₩

바로 ! 막걸리맛 음료입니다 !

🍚국내산 쌀을 발효하여 만든 무알코올 막걸리맛 음료인데요 ! 이 음료위에 저번 포스팅에 소개했던 치즈크림폼이 토핑되었다고 하네요

 

티엠아이;)
저는 발효주를 마시면 너무 빨리 취하더라구요 •••
( 뇌는 마시고싶다고 하지만 몸은 안된다구..)
그래서 막걸리는 정말 특별하지 않으면 안마시려고 노력중인데 그런 저에게 무알콜로 막걸리 맛을 느끼게 해줄수 있는 음료가 출시된거같아 기쁘답니다 ㅎㅎㅎ

그런데 !
🍶막걸리 + 🧀치즈 + ( 🍑복숭아 or 🍵녹차 )
어떤 맛일까요 ? 상상이 안되는건 저뿐인가요 ?

너무 궁금해 많은 후기들을 찾아봤는데요 !
어제와 오늘 소개하는 음료에 올라가는 토핑 치즈크림의 맛이 진해서 치즈를 좋아하는 저는 너무 좋지만, 혹시 치즈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계신다면 비추천 한다고 합니다 ! 치즈가 싫은데 음료가 맛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치즈폼을 제외하고 드시는 걸 추천해요 !

‼️포스터에도 나와있듯이‼️
크림 고소미 두 음료는 무알콜로 분류되지만, 알코올 0.5도 이하의 원재료가 함유되어, 알코올 성분에 민감하신 분들과 특히 유아, 청소년, 임산부는 본 제품을 드시지 않는것을 권장한다고 하니까 해당되시는 분은 절 ! 대 ! 로 ! 드시지 마세요 ! !

 

 

 

 

그럼 다음 신메뉴 !
제가 좋아하는 두가지가 합쳐졌습니다
절대 맛없다고 할 수 없는 조합이죠 !
🍦+🍯

달고나 크런치
2000₩

2016년에 출시되었던 달고나빽스치노 기억하시나요 ?
그때 달고나 빽스치노를 소프트로 드셨던 분들은
이미 알고있는 맛이겠네요 :)

그냥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는 노말한 소프트에
달달바삭한 달고나 크런치가 뿌려진 조합인데
정말 맛없없 ㅠㅠㅠㅠㅠㅠㅠ ♥️

역시 빽다방은 예전부터 준비된 곳이었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ㅎ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아니 모르는 사람이 없었으면 좋겠는 마음에••
아이스크림 메뉴와 노말한 소프트에 올릴 수 있는
토핑들을 알려드릴게요 !

🔥 노말한 소프트
1500 ₩
초콜릿 토핑 ( 초코시럽 + 초콜릿 )
500 ₩
🔥 카라멜 토핑 ( 카라멜시럽 + 시리얼 )
500 ₩
펄추가
1000 ₩
피스타치오 토핑
1500 ₩
민트초코 토핑
1500 ₩
달고나크런치 ( 달고나 )
2000 ₩
🔥 옥수크림 ( 간얼음 + 연유 + 옥수수 + 시리얼 )
2500₩
((( 이름은 옥수크림이지만 !
옥수수 빼고 주문하면 정말 최고••• )))
호두크런치 ( 호두 + 땅콩 + 시리얼 + 원조커피드리즐 )
3000 ₩
빽엔나 ( 간얼음 + 에스프레소 + 초코시럽 )
HOT 3000 ₩
ICE 3500 ₩

🔥= 실패없습니다 절대 .

 

 

-----------------🟡 PAIKSCOFFEE 🔵----------------

이렇게 빽다방 신메뉴 2+1 종까지 모두 소개해봤습니다

저는 빽다방 메뉴들을 정말 좋아해요 •••

여름시즌이 다가오면서 시즌 메뉴들이 다시
와르르르르 재출시 되고 있는데요 !

매일매일 빽다방 소개로 돌아와도 다 못할지도 몰라요 😢

빽다방 알바하던 시절 그 많은 음료 메뉴들을 외우고 만들기 힘들기도 했지만 너무 즐거웠답니다
다시 돌아가고 싶어요 ••• 2019년 그리워요 •••

저는 딸기 밀크티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
사실 디저트를 다 사랑하는거같아요 ... 그래서 인지 자꾸 살이찌네요 . . . ^_^ 블로그 놀러오시는 분들은 맛있어보여도 적당히 ! 드시는거 잊지마세요 !

 

그럼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PAIKSCOFFE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