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렌차이즈 카페 REVIEW

[ 파스쿠찌 신메뉴 ] - 라떼는 말이야

안녕하세요 이주의 카페입니다 :)

좋은 카페와 음료들을 하루 빨리 소개하고싶은 마음에
오늘 벌써 3번째 포스팅이네요 ㅎㅎ



여러분 그거 아세요 ? 빙수맛집 파스쿠찌에서
여름시즌 신메뉴가 나왔다고 합니다 🙊

그럼 바로 만나볼까요 ?

라떼 5종 입니다 !

흑당 펄 콜드브루 라떼 & 흑당 펄 밀크티
R 5800 ₩
L 6300 ₩

흑당 펄 라떼
R 5500 ₩
L 6000 ₩

흑당 맛있는건 이미 모두가 아는 사실이죠 ?
요즘 흑당 버블 없는 카페는 없는거같더라구요 😗

다음에는 프랜차이즈 카페의 펄음료 비교하기는
어떨까요 ? 여름이 지나가기 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다들 기대해 주세요 ^_^



🔻 여러분이 아셔야 할 사실이 있는데요 !
(( 흑당 + 밀크티 )) 이조합진짜 어마어마 합니다
드셔보신분들은 아실거에요 정말 어마어마해요 😖
솔직히 파스쿠찌 넘비싸서•••

제가 추천 하나 할게요 !
CU 가면 음료파우치 얼음함께 파는거 아시죠 ?
그 음료들중에 델리페 흑당밀크티 있습니다
얼음 + 음료 1700 ₩ 입니다
흑당 특유의 달달함과 밀크티의 향긋 고소한맛
저를 편의점 단골로 만들었어요•••



그럼 다음은 ! 요즘 흑당에 이어 달고나
없는 카페는 없고나 ....^^

달고나 콜드브루 라떼
R 5800 ₩
L 6300 ₩
콜드브루 라떼와 달고나의 만남 ! 상상가시나요 ?
콜드브루의 향긋함과 달고나의 스윗함
그냥 완벽한 조합아닌가요 ?

&

달고나 치즈폼 카페라떼
R 6300 ₩
L 6800 ₩

달고나 + 치즈폼🧀 + 에스프레소☕️ + 우유🥛
이게바로 단짠의 정석 아닐까요 ?
여러번 말했었는데 저는 치즈폼 사랑해요 정말
너무 맛있어요 정말최고 ㅜ.ㅜ
그런데 파스쿠찌의 치즈폼이라니
일어나자마자 집 앞 파스쿠찌 달려가야 하나봐요 😭

( 오늘도 저는 집 앞 팔공티에가서 코코넛커피스무디에 폼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 이런게 행복이죠
팔공티가서 폼 추가안하는 사람 바보야 !
🥛밀크폼🍫초코폼🧀치즈폼 그냥 다 완벽)


달고나 콜드브루 라떼는 달고나를 녹여서 라떼와 함께
달고나 치즈폼 카페라떼는 달고나를 치즈폼에 찍어서 !
파스쿠찌에서 추천하는 음료 마시는 방법입니다 😜




파스쿠찌 홍보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 재밌는거 아니죠 ?
이거슨 바로 취 향 저 격 🔫
라떼는 말이야 ~ 내 인생은 달고나 ^^






*・゜゚・*:.。..。.:*・''・*:.。. .。.:*・゜゚・*・゜゚・*:.。..。

이렇게 파스쿠찌 신메뉴 소개가 끝났는데요 !
평소 파스쿠찌는 다른 카페에 비해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 자주 가지는 못하고 있었답니다ㅠㅠㅠㅠ
하지만 이번 신메뉴는 안먹어 볼 수가 없어서 •••
간김에 1인용 인절미 팥빙수도 먹고와야겠네요 ! 🍧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모두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