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렌차이즈 카페 REVIEW

[ 공차 그린애플 신메뉴 가격/솔직후기 : ‘그린애플 요구르트 크러쉬’ & ‘그린애플 QQ 크러쉬 ]

안녕하세요 이주의 카페 입니다! :)

여러분, 이번에 공차에서 2020 여름 신메뉴인 '그린애플'시리즈를

선보인 것을 알고 계신가요?

현재 sns에서 핫한 공차 여름 신메뉴 4종 중 2종을 리뷰해봤습니다!

솔직 리뷰를 했으니 끝까지 꼭 봐주세요 :)

 

공차 신메뉴 그린애플

 


공차 2020 여름 신메뉴 그린애플 시리즈

* 그린애플 젤리 밀크티 - 4900원

* 그린애플 QQ크러쉬 - 5300원

* 그린애플 요구르트 크러쉬 - 5500원

* 그린애플 포도쥬얼리 크러쉬 - 5500원


이번 그린애플 시리즈는 총 4종류로 나왔더라구요~!

밀크티부터 크러쉬, 저번에 인기를 끌었던 하트 펄이 들어간 메뉴까지 다양했습니다!

 

공차 그린애플 신메뉴 가격

 

공차에 갔더니 입구부터 이렇게 그린애플로 환영해주더라구요 :)

신메뉴라 그런지 지금 그린애플 시리즈를 드시면 공차 멤버십 회원에 한해 스탬프 3개가 적립된다고 하더라구요!!

신메뉴도 먹고 스탬프도 3개나 받고 일석이조죠?

 

그린애플 신메뉴 4종 중, 저는 오늘

'그린애플 QQ크러쉬''그린애플 요구르트 크러쉬'를 먹어봤습니다~!

 

먼저 '그린애플 QQ크러쉬'에요~!

 

공차 그린애플 QQ크러쉬

 

우유베이스의 스무디와 아래에 깔린 건 그린애플 젤리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중간중간 하트 펄이 들어가 있다고 했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없길래

결국 빨대로 조금 휘저어서 찾아냈습니다 ㅜ_ㅜ

 

 

보니까 이전 망고시리즈에서 처음 하트 펄을 선보였던 메뉴인

'망고쥬얼리 하트 크러쉬'에 비해서는 하트가 현저히 적은게 보였습니다ㅜㅜ

하트 펄은 장식?정도라고 생각해두시면 될 것 같아요!

 

 

다 섞은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연둣빛이 돌지 않아서 신기했어요 ㅎ_ㅎ

마셔보니.. 음,, 어디서 먹어본 맛이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곰곰히 생각해보니....

스크류바 껍데기, 더블비얀코 아래 샤베트, 마이쮸 사과맛!!! 이었습니다ㅋㅋㅋㅋ

진짜 주변에서 흔히 먹어 본 맛이라 많이 아쉬웠어요...ㅠ_ㅠ

5300원 주고 더블비얀코 샤베트랑 똑같은 맛이라 흠,,ㅠㅠ

 

아쉬움을 뒤로하고 '그린애플 요구루트 크러쉬'를 먹어봤습니다!

 

공차 그린애플 요구르트 크러쉬

 

위의 QQ크러쉬와는 다르게 흰 빛의 그린애플 스무디를 베이스로

요구르트 쥬얼리와 요구르트 스무디가 섞여있어요!

 

 

위의 QQ크러쉬에 있던 네모난 그린애플 젤리와는 다르죠~!

요구르트 펄 또한 저번 망고시리즈 때의 '망고 요구르트 쥬얼리 크러쉬'와 동일한 걸 보니

저번 망고 시리즈 때 요구르트 주얼리와 하트 펄이 인기가 많았나봐요!ㅋㅋㅋ

요구르트 쥬얼리는 정말 언제 먹어도 상큼 쫀득해서 좋더라구요 ㅠ_ㅠ

그러나 얘도.. 어디선가 먹어본 맛에 요구르트가 살짝 섞인 맛이었어요..

 

솔직하게 주관적인 총 평을 해보자면..

- 여름에 어울릴 것 같은 시원한 맛이었다!

- 5000원이 넘는 가격에 비해 맛이 너무 흔한 맛이었다.

( 저번 망고시리즈는 너무 만족했어서 공차에서 밖에 못먹는 맛이라 자주 먹고싶은 마음이 들었던 반면, 이번 그린애플 시리즈는 또 사먹고 싶지 않아요..ㅠㅠ)

- 요구르트 크러쉬의 경우, 펄은 정말 쫄깃했으나 망고시리즈와 달리 요구르트와 그린애플의 맛이 조화롭지 않았다

- QQ크러쉬의 경우, 젤리와 함께 작은 알갱이 같은 그린애플 조각들이 있었는데 목에 거슬리고 불편한 목넘김을 주었다

 

이렇게 평가를 내렸습니다 ㅜ_ㅜ!

같이가서 먹은 친구도, 저도 이건 아니라며 열심히 겨우 먹던 음료를 남기고 와버린,,

정말 기대에 비해 아쉬움 가득했던 메뉴였던 것 같습니다 ㅠㅅㅠ

그러나 사과를 좋아하시고 평소 사과맛 아이스크림을 즐겨하시는 분이시라면

정말 만족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오늘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