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카페 REVIEW

[ 강남 '핫도그 찹찹' ]

안녕하세요 이 주의 카페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강남에 위치한 핫도그카페 '핫도그 찹찹' 입니다


 핫도그 찹찹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9

☎ 02-558-9614


 

 

촵-촵

 

 

테이블 굉장히 많은데

사람들 있어서 다 못 찍었어요 ㅎㅎ

 

 

자리 많고 사람 없고~!

여기도 제 비밀 카펜데 알려드리는거에요

 

 

 

메뉴 룩께띠~~(look at this)

 

 

핫도그랑 떡볶이 먹어봤는데

떡볶이가 독특했어요

떡과 치즈, 스파게티 소스에 작은 고기 덩어리들이 들어있었어요

 

 

 

깔끔한 주방!!

 

 

 

 

 

먹다가,, 아 사진;!;!;!하고 급하게 찍었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