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카페 REVIEW

[ 강남 '클로리스' ]

앙뇽하세유? 이 주의 카페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요

신논현역 근처 제 단골 카페입니다

(과장하자면.. 제 돈으로 클로리스 한 층에 있는 테이블, 의자 살만큼 갔어요>_0)


클로리스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2길 12

☎ 02-557-7523

매일 10:00-23:30 (정상 영업 시간 : 연중무휴 / 명절 당일 단축 영업)

매일 11:00-22:00 (코로나 심각 단계 기간 영업시간)

http://www.cafechloris.co.kr/


 

 

이 큰 건물이 다 클로리스 ~!~!

 

 

예쁜 외관

아 여기 진짜 저만 알고싶은 비밀 카페였는데

특별히 알려드리는거에요

 

 

클로리스는 5개의 층으로 이루어져있어요

한 층은 아닌데 뭐라 하지 반층?같아요

지하 1,2층은 대관도 하더라구요

 

 

 

클로리스의 음료..

모든 것이 맛있읍니다..

저기 맨 밑에 보이시나요

레몬그라스피치티 보이시죠 저거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애플블러썸이었나 애플브리즈다 애플브리즈!! 진짜 맛있어요

애플브리즈 무슨 맛이냐면

상큼한 청사과 작게 한 입 베어물고 세느 강 따라 불어오는 산뜻한 봄바람 맞는 느낌적인 맛이에요

샹그리아도 맛있어요

맛있는 음료 전부 맛 표현하고싶은데 제 한국어 실력이 부족하네요;;

 

클로리스는 못하는게 뭘까요? 없는 것 같아요

클로리스의 음료는 진부한 맛이 아니에요.

 

자 자 집중

메뉴 본격적으로 소개해볼게요

제가 좋아하는 카페라  몹시 흥분되네요

 

맨 밑 오른쪽 세개 다 맛있어요 나 우는 중

 

제가 또 혈중 밀크티 농도 부족하면 안되는 사람이거든요

처음 갔을 때 밀크티 먹어봤는데

눈 두 배 커졌어요 ㅇ.ㅇ!! 이렇게요.

클래식 밀크티도 진짜 맛있어요 깔끔~

제 최애는 얼그레이 밀크티입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코코넛 밀크티도 먹어봤었는데 코코넛 좋아하는 분들만 드세요 ㅎㅎ

향이 많이 나더라구요 ㅎㅎ 저는 좋아해서 잘 먹었지만~^^

아니 그리고 저 밑에 프로즌 밀크티 보이세요?

저게 뭐냐면요

밀크티를 살쨕 얼려서 슬러시마냥 시-원하게 옹뇽뇽 아쟉아쟉 먹는거에요 스푼으로 떠서~!~!

저거 정말 물건이에요 더운 여름에 에어컨 쐬면서.. 침고이네요

빙수도 맛있긴 한데 제 기준 양이 조금 적어서 당황스러웠어요 ㅎㅎ

얼마나 적냐면요 친구 화장실 간 사이에 나 혼자 다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ㅇㅅㅇ

 

 

 

클로리스는 허브티를 주문하면

집에서 먹으라고 허브 티백을 하나 줘요~^^

왼편에 제가 극찬한 애플브리즈가 보이네요

 

 

 

클로리스의 케이키입니다

(맛있겠다~👤👥👥 웅성웅성..👤👥👥)

 

 

예약하면 홀케이크도 주문 가능~

 

티 백 전 시

 

 

 

인테리어도 예뻐용

 

 

 

이건 제가 시킨 애플브리즈입니다

 

잘 못 찍었네요

 

 

 


여 러 분

제 비밀카페 알려드렸으니

꼭 가보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