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카페 REVIEW

해방촌 카페 '더로얄 푸드앤 드링크'

안녕하세요 이주의 카페입니다:)

오늘은 용산에 위치한 용산 전경을 볼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더 로열 푸드 앤 드링크] 카페입니다

그럼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용산구 신흥로 20길 37

서울 용산구 후암동 406-58

전화 070-7774-4168

매일 10:00~22:00


더로얄 외부

외부만 보면 먼가 카페보다는 집처럼 보이는 외부인데요

1층에서 주문을 먼저 해야지만 입장이 가능해요~!

자리는 씨씨티비로 확인할 수가 있구요~

 

음식을 받고 자리를 잡기 전에 이 카페에서 제일 유명한

포토존으로 가서 사진을 찍어 봤는데요

여기가 유명한 뷰 포인트이자 포토존!!

테이블에 사진용 자리라고 붙여져 있듯이

이 자리에서는 앉아서 먹지 못하는 자리에요

이렇게 아예 별도로 포토존을 만들어 놓으니 훨씬 좋은 거 같았어요!

메뉴판에는 카페 음료는 물론 브런치와 샌드위치, 안주와 칵테일 등 

여러 가지를 팔고요.

저는 친구와 같이 가서 치킨 하머스 샌드위치(10000)와 아이스 아메리카노(₩4500)

레몬 아이스티(₩7000)를 시켜서 먹었어요

하머스 샌드위치에 대해 간단히 맛을 표현하자면

새싹 맛과 아보카도 소스의 조합이 좋았습니다

 

 

카페 내부도 빈티지하게 꾸며져 있어서 

내부에 앉아도 좋았을 거 같았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용산에 있는 더로열 푸드 앤 드링크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이 카페는 주말보다 평일에 가는 것이 더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주중에 가서 뷰를 볼 수 있는 좋은 자리에 앉았지만

사람이 많으면 용산 뷰를 볼 수 있는 자리에 앉을 수 없을 거 같거든요

외부에 앉아서 먹어도 좋고 내부에 앉아서 먹어도 좋을 거 같았어요

 

 

맛있는 점심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내일도 새로운 카페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