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카페 REVIEW

[ 용인 '쥬멜갸또' ]

안녕하세요 이 주의 카페 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요옹

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한 카페 쥬멜갸또 입니다


쥬멜갸또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 122

☎ 031-261-4900

매일 12-20 일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jumelle.gateau


수지구청역 1번출구로 나와서

홈플러스 건물로 들어가면 있어요

건물 안에 숨어있는 카페라

입구를 찾기 (아주 조금) 힘들어요

건물 외관과는 다르게..

샤랄라 블링블링 하죠

안에는 테이블 5-6개 정도 있어요

깔끔한 화이트 앤 우드 톤이쥬

수지 살면서 수지구청역에 이런 카페 생긴거 처음 봐요 >_<

 

 

벽에 붙은 자리가 편해보이더라구여

사람들 많이 앉아있었어요

다음에 가면 저기를 앉아볼거에요 ㅎㅎ

커튼을 걷으면 은행이 똭,,~!^^;

커튼 치는게 더 나아요 ㅎㅎ

군데군데 아기자기한 사장님의 취향이 돋보이는 인테리어에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에요

여기 앉아서 자몽얼그레이티 홀쨕 하고싶네요

자몽얼그레이티 너무 쓰지도 달지도 않아서 마시기 좋았어요

자몽얼그레이 뿐만 아니라 패션후르츠도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쥬멜갸또의 밀크티!!!!입니다

병에 주셔서 남으면 집에 가져가도 되고 넘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