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카페 REVIEW

[홍대 해리포터 카페'943킹스크로스']

안녕하세요 이주의 카페입니다:)

오늘은 홍대에 위치한 이색카페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

해리포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카페랍니다 ;)

바로 [ 943킹스크로스 ] 카페입니다

그럼 바로 소개할게요!!

 


▼서울 마포구 양화로 16길 24 1층~4층

 02-3144-2112

▼ (943 CAFE )

평일  11:30~22:30

주말 09:30~22:30

( 934 PUB )

평일  17:30~02:30

주말 16:30~02:30


 

 

다양한 음식점과 카페가 많은 홍대 한복판에

혼자 영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외관을 자랑하는 카페가 바로~~~

943킹스크로스 카페입니다!!

 

943 킹스크로스 카페는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7~8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있고

크고 예쁜 카페라 한 눈에 들어와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

 

이 카페는 지하 1층부터 4층까지로 규모도 상당히 큽니다!! 

먼저 메뉴판 소개와 제가 먹었던 거 자랑 좀 할게요 >.<

카페에 들어가면 관광지 카페 답게 각 나라의 언어로 구성된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

 

메뉴판

 

이 카페의 베스트 메뉴는 드래곤 레그 플레이트(₩44,800) 라고 하는데요..

칠면조다리, 후렌치후라이, 파인애플, 브래드 등 식사를 위한 메뉴들 같아요 !

저희는 배가 고프기보다 목이 말라서 

친구와 같이 헤이즐넛 라떼( ₩8500 )와
위자드 블루 에이드( ₩8500 )를 먹었습니당

헤이즐넛 라뗴는 처음 먹어본 음료인데,
달달하고 향긋한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카페의 내부는 신비한 음료를 구매후 입장하실
수 있고, 특별한 입장료가 없는대신
1인1음료인점 알고가세요 !!

 

 

이제 영화 해리포터에서나 볼 수 있을 거 같은
분위기를 지닌 카페 내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카페는 층마다 각각의 컨셉들로
내부가 꾸며져 있었습니다. 

지하 1층은 호그스 헤드로 펍과 카페,
1층은 주문받는 곳이었고

2층은 마법사 카페 3층은 연회장,
4층은 기숙사라는 컨센입니다

5-6층은 사무실로 사용중이신거 같은데,
센스있는 간판으로 만들어 놓은거같네요 ㅋㅋ

 

제가 갔을 때는 2층에 사람들이 많아서 3층과 4층만 사진을 찍어서 아쉬웠지만 

3층과 4층도 너무 좋았어요!!

 

 

먼저 연회장 컨셉의 3층을 소개한다면 

보자마자 영화 속 장면과 매치가 되는
테이블..촛대...조명과 분위기 등 

모든 것이 와...  해리포터 찐덕이던 제 친구는 물론

해리포터를 몇 번 안 본 저도 몹시 즐거울 정도로 

찐으로 영화 속에 들어온 거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4층은 포토존이 많고 빗자루 하며 해리포터
가운들도 배치되어 있답니다 !

사람들이 가운을 입고 소파에 앉아 인증샷을
찍기도 하더라구요~~

 

사진으로 보여드리지 못한 모습에 대해서도
살짝 얘기해볼게요 !

카페 외부에는 타고오신 빗자루를 세워놓을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ㅋㅋ

외부부터 포토존이 가득한 카페랍니다 ㅎㅎ

지하일층도 다른 층과 마찬가지로 내려가는 길부터
정말 잘 꾸며져 있답니다 !

빔프로젝트가 돌아가고 있어 펍의 느낌도 나고
운치있는 장소였답니다 ㅎ

 

카페에서는 마법지팡이와 목걸이등 해리포터 관련 상품들도 판매중이더라구요 !

찐덕이라면 한 개정도는 구매해도 좋을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오늘은 홍대에 있는 해리포터 테마의 카페인 943킹스크로스에 대해서 소개 해봤는데요 !

제가 갔을 때는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를
주저하였고, 때문에 지하와 2층은 자세히
소개해드리지 못한 것이 아쉽지만 ㅠㅠ 

이 글을 보신 분들이 가실 때는
주저 없이 사진을 찍을 수 있으셨음 좋겠어요 !

 

맛있는 점심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내일도 새로운 카페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