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렌차이즈 카페 REVIEW

[ 스타벅스 썸머 신메뉴 3종 ]

 안녕하세요! 이 주의 카페입니다 ^.^

오늘은 스타벅스 썸머 신메뉴인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피치 젤리 아이스티 를 소개하려 합니다~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는 코코넛으로 만든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 폼과 함께

깔끔하게 올라오는 콜드 브루의 감칠맛이 특징입니다.

크림 폼이 얹어져 있는데도 많이 달지 않고 코코넛 맛이 살짝 나서 먹기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아이스로만 판매하고

톨 5,900

 그란데 6,400

벤티 6,900 이랍니다.

 

와~ 맛있겠다

 

처음엔 젓지 않고 코코넛 크림 밑으로 올라오는

콜드브루를 즐겨보세요!

조금 즐기다가 아래에 깔린 우유와 콜드브루, 코코넛 크림을 함께 저어주면~!~!

부드럽고 맛있어요 저는 섞어서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호홍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는 블랙 와플칩 쿠키를 통채로 갈아넣었다는데요!

자바칩 프라푸치노에 쿠앤크가 섞인 색이에요

톨 6,100

그란데 6,600

벤티 7,100

엄청 달 것 같죠 근데 아니에요

자바칩은 입에 들어가서부터 삼킬 때, 배 안에서까지

내가 초코 (•̀ᴗ•́)و내가 초코 ᕕ( ᐛ )ᕗ 내가 초코!!! (ง'̀-'́)ง

이런 느낌이라면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는

적당히 달달구리 해서

(칼로리는 가볍지 않지만) 가볍게 즐기기 좋은 것 같아요

 

 

 

'피치 젤리 아이스 티'는 블랙 티에 젤리와 복숭아의 풍미를 담았어요

(HOT 가능)

 

 

그리 달지 않은 산뜻한 아이스티에

복숭아와 젤리가 깔려있어요

빨대로 호로로록 하면 쮸와압 올라옵니다

 

왼쪽 주황이 나 오른쪽 노랑이 피치피치쩰리 아이스티

 

가격은

톨 5,800

그란데 6,300

벤티 6,800

입니다요

톨 사이즈는.. 세 번 쭈와아압 하면 없어지더라구요,,

 

제 추천은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 입니다 ㅎㅎ

저 코코넛 좋아하거든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