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렌차이즈 카페 REVIEW

[스타벅스 제주 한정메뉴 리뷰]

안녕하세요! 이 주의 카페입니다 >.<

오늘은 제주도에서만 파는 스타벅스 메뉴인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 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타벅스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

가격 -7500원


주문을 하러 카운터에 가면 다른 지역의 스타벅스와는 다르게

제주도에서만 파는 메뉴들의 이미지가 반겨주네요!

이 중에서 저는 까만 크림 프라푸치노쑥떡 크림 프라푸치노를 주문했어요!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배고파서 카스테라도 시켰어요^>^;)

먼저 초록색의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는 쑥향이 나요.

그래서 첨에는 약간 주저했지만 먹어보니  달달했어요!

약간 어른들이 좋아할 맛??이 났어요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는 고소한 흑임자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많이 달달했어요

가끔씩 씹히는 떡은 작아서 먹기도 편했어요 

둘 다 사이즈가 커서인지 음료만 먹어도 배불렀어요..(카스테라 왜 시켰지T.T)

처음 두 메뉴를 모두 먹어본 결과!! 

둘 다 약간 어른 입맛이면 극호감을 느낄 거 같은 맛이고, 

저처럼 어른 입맛이 아니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예요 (*ฅ́˘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