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렌차이즈 카페 REVIEW

[ 공차 신메뉴 : 망고 트로피컬 하트 크러쉬 & 요구르트 쥬얼리 망고 크러쉬/ 공차 콜드컵 ]

안녕하세요:) 이주의 카페입니다!

오늘은 공차의 신메뉴인 망고&요구르트 라인 중

'망고 트로피컬 하트 크러쉬'와 '요구르트 쥬얼리 망고 크러쉬'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또한 현재 인기 몰이 중인 공차 콜드컵에 관해서도 짧게 리뷰 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 봐주세요~!


공차

'망고 트로피컬 하트 크러쉬 / 요구르트 쥬얼리 망고 크러쉬 '

가격 - 5500 원

공차 변온 콜드컵 (공차 콜드컵)

가격 - 신메뉴 구매시 1900원 (정가 7900원)


공차 입구에서 부터 반겨주는 이번 공차 신메뉴, 망고&요구르트 라인이에요~!

저는 이 중 하트 펄로 인기를 끄는 '망고 트로피컬 하트 크러쉬''요구르트 쥬얼리 망고 크러쉬'를 주문했어요!

(이름이 너무 길어서 메뉴판을 안 보면 주문이 힘든..ㅠ_ㅠ)

여기서 잠깐!!!

지금 공차에서 신메뉴 라인을 주문하면, 요새 인기 있는 공차 변온 콜드컵1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공차 변온 콜드컵 1900원, 4월 23일부터 소진 시 까지

저는 25일에 방문했는데, 인기 있는 블루 색상은 다 빠지고 라임 색상만 남아있었어요 ㅜ_ㅜ

그마저도 3개 남았다길래 2개 바로 주문해서 겨우 구매했습니다! 구매 원하시는 분들은 어서 빨리 공차에 가셔야할 것 같아요~!!

구매한 콜드컵 사진은 아래에 덧붙일게요!

 

그리고 대망의 공차 신메뉴입니다!

이건 망고 트로피컬 하트 크러쉬에요!

펄이 정말 빨간 하트인게 신기했어요ㅋㅋㅋㅋ 식감은 코코넛 펄 먹는 느낌이더라구요

생각 보다 부드러운 망고 맛이라 놀랐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주얼도 예쁘고 맛도 있는 이번 신메뉴 첫번째 음료 좋습니다:)

다음은 요구르트 쥬얼리 망고 크러쉬입니다!

요구르트 쥬얼리라는 메뉴 이름처럼 요구르트 맛이 나는 펄이 들어있어요!

요거트도 아니고 요구르트라 의심을 품고 마셨는데 결과는 대만족이었습니다:D

(둘 다 맛있지만 하나만 고르자면 저는 펄 식감때문에 요구르트 쥬얼리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하트 펄이 수북히 들어있는 하트크러쉬와 하얀 요구르트 펄이 보이시나요?:)

저는 오늘 둘 다 먹어본 결과, 두 메뉴 모두 맛있었습니다!

부드러운 식감과 부드러운 맛, 단단한 코코넛 펄을 좋아하신다면 망고 트로피컬 하트 크러쉬를, 

쫄깃한 펄과 요구르트와 망고의 상큼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요구르트 쥬얼리 망고크러쉬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