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카페 REVIEW

[제주시'그러므로 part 2']

안녕하세요 이주의 카페 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제주시에 위치한 

[그러므로 part 2]입니다


070-8844-2984

제주 제주시 수목원길 16-14

평일 10:3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밑에 있는 잔디와 돌들을 따라서 들어가면 

카페 건물이 나옵니다.

 

 

 

그러므로 part 2의 정문에 의자 하나가 놓여 있어요

그위에 알아보기 힘들지만 그러므로라고 

암호처럼 적혀있네요

이곳이 이 카페의 포토존 중 하나!

 

 

 

음료는 딸기 차, 디저트는 블루베리 요거트 케이크와 빵(이름이 기억이 안나요ㅠ)을 시켜서 먹었어요

딸기 차는 딱 먹었을 때 딸기맛이 쌔게 나는 것이 아니었고 되게 은은한 딸기 향이 나서 마실 때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었어요.

블루베리 요거트는 케이크 전체 맛은 좋았는데 블루베리가 덜 익어서 그런지 약간 시었어요 

빵은 밑에 달고나 뭉친 거 같은 음식과 같이 먹으면 훨씬 맛있어요!!

 

이제 두 번째 포토존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 포토존은 진짜 자리 경쟁이 치열할 정도로 자리가 안 나오는데요..

저도 앉아서 인증샷을 찍고 싶었으나 자리가 안 나와서

그냥 이렇게라도 찍어 봤어요ㅜㅜ

다음에 갈 때는 꼭 찍어보고 싶어요!!

 

이제 야외 뒤뜰 보여드릴게요

 

 

 

외부에는 사진과 같이 자리에 앉아 외부 풍경을 보며 차를 마실 수 있게 해 놓았는데요.

저 자리에 앉는다면 어떤 풍경이 보일까요?

 

 

이렇게 잔디와 나무와 저 뒤로 한라산까지 보이는 좋은 전망을 보면서 커피를 마실수 있어요


이렇게 오늘은 그러므로 part2라는 카페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야외에서 산을 보며 여유롭게 카페 음료를 마실수 있고, 

또 포토존에서 인스타 감성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카페여서 너무 좋았어요.

이 곳에 방문하신다면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야외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여유를 느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오늘은 여기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다음 카페 소개글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