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카페 REVIEW

[ 수원 정자동 '카페 에스파시오' : 수원 공부하기 좋은 카페 ]

안녕하세요 :-) 이주의 카페입니다.
오늘은 수원 정자동, 수원 의료원 옆에 위치한
'카페 에스파시오'에 다녀왔습니다.

2층인 큰 건물에 공부하기 좋은 분위기가 마련된 카페
'카페 에스파시오'를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수원 정자동 '카페 에스파시오'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245번길 46

Open 08:00 ~ 22:00



작년 말, 수원의료원 옆 쪽에 2층짜리 건물을 공사하나 싶더니만 큰 카페가 생긴 거 있죠 :)
시험 기간이라 공부 겸사 해서 한 번 방문해봤습니다!

 

수원 정자동 카페 에스파시오 메뉴판

 

카페 에스파시오의 메뉴에요~!
메뉴판이 좀 멀고 작아서 잘 안 보이더라구요ㅜㅜ
여러 종류 많이 있지만 딱 기본에 충실한 메뉴들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카페 에스파시오 디저트

 

메뉴판 아래에는 커다란 쇼케이스 안에 많은 디저트들이 있었어요~
위에는 쿠키류 부터, 안에는 조각케이크들까지
참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수원 정자동 조각케이크

 

케이크 종류로는 치즈케이크, 초코생크림, 티라미수, 딸기생크림, 당근케이크가 있었어요~
뿐만 아니라 샌드위치도 있더라구요!
기대없이 왔는데 많은 디저트류에 놀랐습니다ㅜ.ㅜ

 

 

포도알 처럼 생긴 병은 콜드블루더라구요~
탄산수부터 주스, 컵과일이랑 컵카롱이라고 컵에 담아 파는 마카롱도 있었어요!ㅎ.ㅎ

 

 

저는 딸기스무디(5000)와 아이스티(3500)를 주문했어요!
딸기 스무디는 딸기 파우더가 아닌 냉동딸기를 쓰시는지 덜 갈린 딸기가 씹혔답니다:)
딸기 스무디랑 요거트 스무디를 합쳐서 딸기요거트 스무디도 있으면 참 좋을텐데 아쉬워요!ㅠ.ㅠ

아이스티는 저엉말 진하게 타주셔서 진한 아이스티를 좋아한다! 하는 분이라면 에스파시오 꼭 꼭 들려보세요!
양도 많아서 공부하며 먹기 좋았답니다

 

 

 

제가 갔을 당시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부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ㅜ.ㅜ
생각보다 넓고, 깨끗하고 2층 건물이라
공부하기 편한 곳 이었어요~
대부분 2층에 계신 분들은 공부하러 오신 분들이라서
스터디 목적 카페인가? 하고 헷갈릴 정도였답니다
1인석도 있어서 혼자 공부하러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음료를 주문하고 몇 분뒤에 다시 케이크를 주문하러 내려갔는데
그새 거의 다 나가서 먹어보질 못했어요ㅠ_ㅜ
딸기생크림 케이크 참 맛있어보였는데 아쉬워요ㅜㅜ
디저트류는 금방금방 동이나니 빨리 주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수원 정자동 '카페 에스파시오'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