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렌차이즈 카페 REVIEW

[ 수원역 롯데몰 ‘빌리엔젤’ : 케이크카페 추천 ]

안녕하세요 이주의 카페 입니다 :)

오늘은 수원역 롯데몰에 위치한 케이크 카페, '빌리엔젤'에 다녀왔습니다!

여러가지 맛있는 케이크가 가득한 빌리엔젤, 지금 보러 가실까요?

 

 

수원역 롯데몰 케이크 카페 '빌리엔젤'

 

 


수원역 롯데몰점 '빌리엔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롯데몰수원점 2층

  Open 매일10:30 ~ 22:00 


 

 

수원역 카페 추천

 

 

수원역 롯데몰점 빌리엔젤은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파스퇴르 밀크바의 바로 옆에 있답니다 :)

 

 

빌리엔젤 메뉴판, 가격

 

 

빌리엔젤의 메뉴판이에요~

사실 빌리엔젤 하면 케이크가 유명한데, 이렇게 다양한 음료도 팔고 있으니

같이 주문하셔서 케이크와 함께 즐겨보세요!~

 

 

빌리엔젤 케이크 종류

 

 

내부엔 이렇게 많은 종류의 케이크들이 있어요~!

조각케이크 부터 홀케이크 까지 여러가지 케잌들이 있답니다 :)

저는 이 많은 케이크들 중에서도..

 

 

빌리엔젤 자몽케이크

 

 

자몽케이크가 눈에 확 들어왔어요!

초코케이크나 딸기케이크류는 다른 빵집에서도 흔히 볼 수 있던 메뉴였던 반면

자몽케이크는 쉽게 볼 수 없던 케이크이기 때문이에요 ㅠ_ㅠ

저는 이 케이크를 골랐습니다!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그리고 비주얼이 압도적인 우주케이크에요!

이 비주얼에 홀려서 자몽과 많은 고민을 했지만, 오늘은 자몽케이크를 먹기로 했답니다!

우주케이크는 정말 예쁘니 나중에 한 번 더 와서 먹어봐야겠어요~!

 

 

수원역 빌리엔젤 생딸기우유

 

 

음료는 뭐로 하지 고민을 하다가.. 케이크 옆에 생딸기 우유가 있더라구요!

4500원이었고 이름표의 문구에 '매일 신선한 딸기로 만듭니다' 라고 적혀있길래 이거로 결정했습니다!

예쁜 유리병에 담겨있고 육안으로도 딸기가 막 보여요!ㅋㅋㅋ

 

 

자몽케이크, 레드벨벳케이크, 생딸기우유

 

 

메뉴가 나왔습니다~!

저는 자몽케이크를(오른쪽), 친구는 레드벨벳크림치즈 케이크를(왼쪽) 시켰어요~

맛은,,, 기대 이상이었어요!

여러가지 케이크가 있고 비주얼로 승부보는 매장인 것 같단 생각과는 다르게 맛있었습니다!

특히 자몽케이크는 정말 시럽같은게 아닌 자몽 그대로의 맛과 향이 나서 놀랐어요!

자몽을 좋아하는 저는 매우 만족했습니다

친구가 시킨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이크 또한 엄청 밀도 있는데다 크림치즈가 풍미를 높여주어 정말 맛있었어요~!

그러나 맛이 조금 무거워 저는 가볍고 산뜻한 자몽케이크가 더 취향이었습니다 :)

 

 

 

 

생딸기우유도 ㅎ맛있었어요~!

우유의 고소함은 덜 했지만, 생딸기가 조각조각 되어 꽤 많이 들어가 있었고

정말 생딸기의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시중에 파는 딸기우유는 생딸기 맛이 아니라 딸기 합성착향료(?) 맛이나서 

잘 먹지 못하거든요 ㅠ_ㅠ 반면 이 생딸기 우유는 정말 자주 사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케이크와도 잘 어울려서 너무 행복했던 시간이었어요~


오늘은 수원역 롯데몰에 위치한 케이크 카페 '빌리엔젤'에 가보았습니다.

가격은 꽤 있었지만 맛은 기대이상으로 좋아서 다음번에 또 방문하고 싶네요~

분위기도 좋고 케이크도 맛있는 수원역 '빌리엔젤' 한 번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