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렌차이즈 카페 REVIEW

[이디야 콜드브루 3종 : 콜드브루 크림넛, 콜드브루 티라미수,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안녕하세요 '이주의 카페'입니다 :)

오늘은 이디야 콜드브루 3종 메뉴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출처 : 이디야 커피


 

이 콜드브루 3종은 모두 디카페인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며

디카페인으로 주문할 시, 300원이 추가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콜드브루 메뉴는 아이스로만 주문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가격>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3700 ( DECAF 4000 )

콜드브루 크림넛 4500 ( DECAF 4800 )

콜드브루 티라미수 4800 ( DECAF 5100 )


 

L 콜드브루 크림넛, R 콜드브루 티라미수

 

제가 주문한 메뉴는 3종 중 콜드브루 크림넛콜드브루 티라미수 입니다

 

콜드브루 크림넛은 진한 풍미의 콜드브루와 마카다미아의 고소한 향을

부드러운 밀크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라떼입니다

 

콜드브루 티라미수마스카포네의 치즈와 진한 풍미의 콜드브루, 코코아 파우더가 어우러져

티라미수의 느낌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라떼입니다

 

L 콜드브루 크림넛, R 콜드브루 티라미수

 

콜드브루 크림넛을 먹은 언니 말로는

라떼보다 조금 더 달고 땅콩향이 살짝 나면서 텁텁한 맛이 좀 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맛 봤을 때는 많이 쓰다고 느껴졌는데 에스프레소를 좋아하는

언니 입맛에는 전혀 쓰지 않다네요 ㅎㅎ

 

저는 카페인이 몸에 안맞아서 디카페인 콜드브루 티라미수를 주문했습니다!

카페인이 빠져서 그런지 콜드브루 크림넛에 비해 쓴 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고,

위에 뿌려진 코코아 가루 때문인지 더 달게 느껴졌습니다

그렇지만 티라미수 맛이 나는 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ㅜㅜ

하지만 개인적으로 카페인때문에 커피를 못 먹는 사람으로서 디카페인 음료는 이 정도로도 대만족이었습니다 ^^

저처럼 카페인이 안맞는 분들은 이 음료 추천드립니다 !!

 

 

제가 주문하지 않은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이디야만의 블렌딩을 통해 커피의 깊은 단맛과 바디감, 균형잡힌 밸런스를

느낄 수 있는 시원한 콜드브루 커피라고 합니다

일반 아메리카노보다 더 달고 풍부한 커피 향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이 메뉴를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이렇게 [이디야]의 콜드브루 3종 메뉴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