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카페 REVIEW

[ 용인 '카페 랄로' ]

안녕하세요 이 주의 카페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요

용인 신봉동에 위치한 카페 랄로 입니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1로369번길 5

☎ 031-272-4324

매일 10:00 - 22:00

https://instagram.com/bakery_cafe_lalo


 

 

두 층 다 카페 랄로에요

앞에 주차할 공간도 엄청 많아요

 

 

 

 

 

내부에 자리가 굉장히 x2 많아요

 

 

 

 

 

7시 반쯤 갔는데도 사람들이 6팀정도 있어서 자리를 다 찍진 못했어요

 

 

다음에 가면 여기 앉을거에요

 

 

 

2층에도 자리가 엄청 많은데

제가 갔을 때는 마감이었어용

 

 

 

 

 

마늘스틱 맛있어보여요

 

 

 

 

 

 

랄로팥빙수 진짜 맛있어요

먹다가 뒤늦게 생각나서 사진 찍었는데

누렁쓰 밥처럼 나와서 못 올리겠어요 ≥△≤

 

 

팥을 가게에서 직접 하신 것 같았어요

달지 않고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인절미 가루 솔솔 뿌려서 넘 고소해요

한 입 먹고 와 여기 팥빙수 먹으러 한 번 더 오고싶다 생각 들 정도에요

 

 

 

 

 

 

여기는 화장실이에용 깔끔

 

 

 


오늘은 카페 랄로를 리뷰해보았는데요~~

간다면 꼭 팥빙수를 추천드려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