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카페 REVIEW

[제주 해안도로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

안녕하세요 이주의 카페입니다 :)

오늘은 제주 해안도로에 있는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에 가보았습니다

 

 


전화번호 : 064-713-2220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671

운영시간 : 매일 09:00 - 22:00


 

 

 외부는 이렇게 넓게 되어있는데요.

아쉽게도 오늘 날씨가 별로 좋지 않아서 바다 뷰가 예쁘게 찍힐지 모르겠네요ㅜ.ㅜ

 

 

이 카페는 카페 음료부터 과일음료, 케이크들, 마카롱까지 

먹을게 엄청 많았는데요

취향에 따라 커피를 마실지 , 허브티를 마실지 정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저는 간단하게 초코 타르트와 아이스티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근데 이 두 개만 시켜 먹었는데 14000원??

약간 비싼 거 같네요ㅠ.ㅠ

그래도 다른 카페들에 비해 약간 비싸지만

창문을 통해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으니까 만족할 수 있는 가격인 거 같아요

 

 

 

예쁜 바다 뷰들을 찍어서 소개해드리고 싶었지만

 오늘 제가 갔을 때 안개가 너무 껴서 완벽하게 예쁜 바다 뷰를 못 담아서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돌하르방은 최대한 밝아 보이게 사진 찰칵📸

이렇게 내부에서 보는 바다들로도 만족할 수 있겠지만!

밖에서 보다 분위기를 즐길 수 있게 

 바다를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다들 생각을 하실 거예요.

그런데...

 

 

 

 

 

우와!! 밖에 앉아서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 있었어요

위에 등들도 있어 밤이 되면 불을 켜서

밤바다와 함께 분위기를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나중에 밤에 한번 더 오고 싶어 지네요..

야외에 아무도 없을 때를 이용해서 잠깐 앉아서 바다를 찍어 봤어요.


이렇게 오늘은 제주도 용담에 위치한

해안도로 근처에 자리 잡은

바다 보기 좋은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내부에 사람들이 많아서 내부 사진을 찍질 못했었어요

아무래도 근처에 용두암이라는 유명한 관광지도 있고

공항 근처이다 보니 여행의 마지막을 이 카페에서 즐기는 분들이 많은 거 같았어요

하지만 날씨가 좋은 날에 오시면

바다를 배경으로 예쁜 사진을 많이 찍기 좋은 카페이기에

친구나 연인끼리 와서 예쁜 사진도 마구마구 찍고 밤에 오면 분위기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는 더 다양한 카페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