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카페 REVIEW

[ 수원 '홍라드 커피' ]

안녕하세요:)

이주의 카페 입니다.

 

 


[ 홍라드 커피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61-1 2층

OPEN 매일 12:00 - 23:00 (라스트 오더 22:00)

☏ 0507-1341-3736

Instagram @hongrard.coffee


오늘은 수원에서 '찰리 브라우니'로 유명한 분위기 있는 카페,

'홍라드 커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수원행궁동카페 를 검색하면

귀여운 찰리 브라우니가 있는 카페를 한 번 쯤은 보셨을 것 같아요~!

 

그 귀여운 브라우니가 있는 '홍라드 커피' 지금부터 구경해보실까요?

 

 

 

홍라드 커피의 메뉴에요~

커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들도 있어서 출출할 때 커피랑 디저트 시켜서 먹으면 딱일 것 같아요!

 

저는 오늘 찰리 브라우니, 곰돌이 크림 초콜릿/말차를 시켰습니다!

(둘이서 갔는데 음료 1, 디저트1은 안된다고 하네요..ㅜㅜ 이 부분은 참 아쉬웠어요..)

곰돌이 크림 음료 메뉴는 음료 위에 크림이 얹어지고, 그 크림 위에 초콜릿으로 곰돌이가 그려진다고 해요!ㅋㅋㅋ

귀여운 비주얼이 예상되어 바로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기다리며 찍은 홍라드 내부 분위기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있는 카페에요~!

특히 벽에는 액자나 거울, 조명부터 네온사인간판 등 여러가지 소품들 덕에

사진찍고 가기 너무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에 올리기 딱 좋은 사진 촬영 장소..

 

 

 

기다리던 메뉴가 나왔어요!

사장님 한 분이서 하나하나 만드시는 거라 그런지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렸습니다ㅜㅜ

그래도 귀여운 비주얼을 보니 참을만 했다고 느껴져요~

 

 

귀여운 건 가까이서 한 번 더~!

찰리 얼굴이 뭔가 했더니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위에는 초코로 얼굴을 그려주신 것 같았습니다

브라우니랑 아이스크림만 나올 줄 알았는데 뒤에 바나나랑 블루베리, 체리도 보이네요!

 

 

 아이스크림 맛은 일반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이었습니다!

브라우니는 커피랑 먹으면 좋을 것 같은 달달한 브라우니였어요!

 

 

 

 

 

 

위에가 초코, 아래가 말차에요!

원래 저 곰돌이 얼굴이 좀 더 큰 걸로 알고 있는데 조금 작길래

약간 실망스러웠습니다..ㅠㅠㅋㅋ 좀 더 클 줄 알았는데..

맛은 평범했지만 위의 크림이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

 

 

카페 안에는 이렇게 스누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구경하며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수원 행궁동에 위치한 홍라드 카페,

분위기 있는 카페로 친구분들이나 연인분들끼리 가셔서 데이트 하기 좋은 곳 같아요~

카페 소품과 인테리어들을 배경삼아 사진을 찍으면 대충 찍어도 잘 나온답니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 카페이니 반려동물들과 같이 와도 좋은 카페에요

 

사진찍기 좋은 카페, 분위기있는 카페, 귀여운 카페, 스누피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수원 행궁동 홍라드 카페를 추천드려요 :)

 

'지역별 카페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세종 ' 아리에떼 ' ]  (6) 2020.04.22
[ 의정부 '오크힐 빵공장' ]  (6) 2020.04.22
[ 춘천 '카페 희랑' ]  (12) 2020.04.22
[ 용인 '카페 피오레' ]  (20) 2020.04.22
[ 춘천 '카페 디쿼드' ]  (12) 2020.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