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카페 REVIEW

[제주 에스프레소 라운지]

안녕하세요 이주의 카페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의 빈티지한 컨셉의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주도 도심근처에 위치한 빈티지한 분위기의 카페

[에스프레소 라운지] 입니다!!


064-712-5151

제주 제주시 한라대학로 1

매일 09:00 - 01:00


 

<메뉴>

 

카페 음료뿐만 아니라 케이크와 빵들도 팔아서

다양한 디저트들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이제 카페 내부를 봐볼까요!!

1층으로 들어서자마자 뻥 트인 공간이 주는 편안함이 있고

직접 볼 수 있는 Bar 가 넘 좋았어요.

에스프레소 라운지라는 이름의 원두 기계가 있네요

딱 봐도 먼가 다르다라는 느낌 ・0・!!

그리고 긴 테이블이 있어 

사람들이 노트북을 들고 와서 시간을 보내기도 하더라고용

 

이제 2층으로 가볼까여>.<

 

2층은 이렇게

계단을 올라오자마자 제 맘을 사로잡은 나무로 된 서랍?이 있어서

사진 한 장 찰칵📷 찍었어요

빈티지한 책상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저렇게 포토존도 있고요

2층에서 1층을 보니 완전 넓어 보이네요!!

오늘은 간단하게 카페 라때만 먹었어요 ㅎㅎ


 

이렇게 오늘은 제주도 도심에서

빈티지함을 느껴볼 수 있는 카페 

'에스프레소 라운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